그녀가 내 이고깽을 막으려고 한다. 텍본



그녀가 내 이고깽을 막으려고 한다. 텍본/다운 입니다.

필요하시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장애가 있어여, [보이시즌]필로우토크 완결, 요리의+신+1-420, 풍운만리만학전, 일찐포스_종결자ㅋ 등등이 있습니다.

그녀가 내 이고깽을 막으려고 한다. txt

밥+먹고가라-__1-456, [먹탱이]몸으로 갚다, [란마루]_karma_in_New_York, 연희세상_003, 아-에-이-오-우, 은하영웅전설 10 낙일편 []

샤이닝 레이, 라이징+패스트볼+1-140, 성균관유생들의나날2, 가시연꽃 -1부 영웅의 탄생과 몰락-, D.A.Y : 서큐버스(19금.ver), ESC(Elite Student Club)

만선문의후예2부1권, [혀기] 관포지교, 토지1부3권, 이르나크의장01권-09권(완), 빼앗긴 아내, [나나오아키라]음란한연인-fpqlt12_20170218011300

사랑이네

이거 겔부루에도 올라왔드라

키라였냐?ㅋㅋㅋㅋ

내가 저 자리에 있었으면 황장수한테 달걀던졌다

부모불러서 경찰서에서 얘기하면 부모가 알아서 합의봄

야 저거 모든 매장에서 다하는거야? 만약 그렇다면 하루전부터 그 매장 다돌아다녀서 물건위치 다 알아놓고 이상적인 동선을 구축한 다음에 다음날에 밤새고 돌진해야겠네

이쯤대면넌걍 말이안통하는새끼다

[안경원숭이]황제와 여기사, 대항해시대viii401-452, [D백작]사건시리즈, 책임, [운룡]마중마제, [라케시스(lachesis)] 마이보디가드 관찰일기

저요?

ㅋㅋㅋㅋ ㅅㅂ 고속도로 타고 왔넼ㅋㅋㅋㅋ

ㅊㅊ

으잌ㅋㅋㅋ
미쳤넼ㅋ

아 슈벌ㅋㅋㅋㅋ

그래 수고했다 ㅄ나

동방XSCP+1-49, 11 Shining, 짐승의 제국, [량평]+후유증, 섹스 온라인, 폭풍의 항해 – 샐리 웬트워스

이진희 시리즈 123, 세포의 기억(Cellular Memory), [두섭]팬 안티 그리고 윤두준, [광무] 백팔금수권, [완결]연애고자, 밤을 조심해, 삼국지-정훈전

아 미친 저러니깐 욕먹지 창피하다 진짜

몰랏으면 조용히 ..

브금: 학교 귀신임..ㅋ

ㅋㅋㅋ

ㅄ 대화를 왜하냐 대화를 많이하면 할수록 당사자까지 불리해지는데

씨발 중간에 나오는것들은 돼지여 고양이여

그녀가 내 이고깽을 막으려고 한다. 텍본

그녀가 내 이고깽을 막으려고 한다. << 클릭

[G바겐] 솔은 파란 일요일은 침묵, 요리하는+소드마스터+1-203, [미코노스]만져지는 시간, [장신영]꽃사슴, 환상자아기-1부(완)-, _용현_새콤_달콤

사조영웅전, 마지막 좀비, 스위트 멜로디, [두섭]발레리노(ballerino), [아가사 크리스티] 목사관 살인, [비원]연습상대

꺼져 ㅋㅋㅋ

성 발렌타인 추모하는 날이지ㅇ 근데 발렌타인이 두 명이라 어느 쪽을 추모하는 지는 모르겠다. 어쨌든 그랬는데 미국인가 영국인가 민간 전승중에 2월 14일 부터 새가 교미를 한다는 소리가 있어서 그것때문에 사랑을 나누는 날로 여겼다고 한다. 그 날이 마침 발렌타인 데이라 시발 이게 딱 알맞구나 하고 연인들을 위한 날=발렌타인데이로 했다나…예전에 여친에게 차인 교수가 낸 문제로 크리스마스와 발렌타인데이가 연인을 위한 날이 아님을 보이란 나타내란 레포트를 내서 조사했던 적이 있어서 기억나긴 하는데 이게 정확한 내용인지는 모르겠다. 난 친구들이 하는 거에 꼽사리 껴서 걔들이 모은 자료 정리만 해서 냈거든. 조별과제는 역시 하는 놈만 한다니깐.

솔직히 이런건 제대시켜줘야지. 자기 보러 오다가 사고난거라서 죄책감이나 군대에 대한 원망 같은것도 없다고 장담 못할건데…

아오 귀아퍼 브금 개색기야

나랑께?? 문좀열어 보랑께??

브금흥겹다

ㅋㅋㅋㅋ와 너 당시 영화보면서 심리가 어떗냐? 진짜 궁금하다

나 진짜 한국년들 싫다…

어디서 본거 같아

그거나그거나잖아 병신아ㅉㅉ

실격문장의 최강현자 1-105, 코트위의 지배자 완, [GG]편의점의+황후마마, [야생화]하수책사下手策士1-34, [소프트]사국설화[四國說話]、그들에게전설이되어버린사랑, [그루]나례가 외전

댓글 남기기